고생정말 많으십니다 사장님 문의드립니다.

타이틀
공지사항
제휴업체
"모모벳"
모모벳
메이저 사이트 "마추자"
슈렉카지노
"윈"
쇼미더벳
"원벳원"
"위너"
바이낸스벳
벳허브
EZBET
더블유벳
썬시티
놀이터
보증놀이터 나이키
차무식
"BC 게임"
스페이드

고생정말 많으십니다 사장님 문의드립니다.

티엘씨대행 0 6,018 2021.03.30 12:25

★ 6년 최장수 최상위 구글 대행 마케팅 TLC입니다 ★      


안녕하세요 광고대행  TLC 마케팅 대행사입니다.


저희 업체는 구글전문 광고마케팅 업체입니다 상위작업(1페이지)와 도배작업을 전문으로 하고있는 TLC 회사입니다.


유명한 해외개발자와 함께하고 있어 노출력 힘이 최상위권이라고 보장할수 있습니다.

  

"최단 기간으로 광고 효과를 보실수있게끔 업체분들 도와드리겠습니다" 


광고 업체를 쓰고있는데 힘을 못받으시는 사장님들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업체가 요근래에 저품질 홈페이지를 많이 건다고 소문이 돌고있습니다 저희 업체는 저품질 따위 쓰는 업체가 아닌 실력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구글영향력 1페이지 작업 또는 도배로 인하여 영향력이 많이 받습니다 투자하신 만큼 배로 가져갈수 있게끔 저희가 노력하고 실력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성심성의껏 원하시는것 최대한 귀기울이고 좋은 친분을 통하여 오랫동안 같이 업체를 키워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래맡기실수록 저희가 해드리는 서비스 최대한 해드리고 사장님또한 불안해 하시지 않게끔 보여드리겠습니다 자부합니다.


상위 작업과 도배작업을 모르시는 사장님들께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


"상위 작업" : 사장님 사이트 키워드 검색시 1페이지 상단에 뜨게끔 해드리는게 상위작업 방식입니다.(많은량의 웹문서를 가지고있습니다,고품질로만 작업을 진행합니다)


"도배 작업" : 사장님들이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시 각종 포털 사이트에 1페이지에 도배가 되는 방식입니다.(해외추출로 통하여  저품질이 걸릴위험부담이 없습니다 고품질로만 작업이 진행됩니다.)


긴시간 내주셔서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본형,고급형,프리미엄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고객님은 간단한 테스트 해드립니다.

       

저희쪽 광고는 구글만 상위에 올라가는게아닌 네이버,다음,빙 까지 화력으로 자동적으로 올라가고있습니다. 


날씨도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사장님

       

미팅도 가능합니다 편하게 유선 상담도 가능하니 언제든 전화주세요.


가격상담


텔레 : TLC66

카톡 : TLC66

라인 : TLC1004

위챗 : TLC6667

트위터 : TLC6666


유선 상담 전화 번호 : 010-5779-3171 


네이버,다음,빙이 효과가 나오기 시작하여 카카오톡을  만들었지만 이용자 보호조치가 너무 많이걸려


아이디 검색이 안뜰수도 있습니다.혹시그럴경우 아이디 검색추가 말고 옆에 번호로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유선상담번호 그번호 맞습니다^^!


카톡친추시 ↓

+82 010 5779 3171 입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문의 신속하게 친절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